2021년 4월 6일 화요일

스마트폰으로 pc 원격제어 하기 팀뷰어 다운로드

휴대폰 스마트폰으로 pc 원격제어 하기

예전에는 가족이나 지인분들이 PC가 이상하다며 전화해서 한참동안 통화하고

그러다가 원격지원을 통해서 봐주곤 했었는데,

이제는 스마트폰이 이상하다고 전화를 하네요.

ㅋㅋ 근데 문제는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하니까 이거 눌러라 저거 눌러라 하면, 영~~ 해결속도가 나지 않는다는게 문제..이런분들 많으시죠? ㅎㅎ

특히 와이파이 연결하거나 사진전송, 방금 다운받았는데 저장경로를 모르는 경우, 집에 컴퓨터는 없는데 공유기도 관리를 해줘야하고. 아 진짜 내가 답답해서 죽을 지경입니다.

근데 알고나니 너무나 간단하네요. 컴퓨터에에 팀뷰어 만 설치하면 됩니다.

원격지원은 화면공유로부터 시작하는데, 파일도 송수신되고 괜찮네요 ^^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온 원격제어 프로그램중에서 팀뷰어가 그나마 간단하고 편리한거 같아네요


일단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1. PC에는 팀뷰어최신버전 을 설치합니다.

2. 스마트폰에 팀뷰어 앱을 설치합니다. 구글플레이에서 "팀뷰어"로 검색!

중요!

애플 아이폰은 팀뷰어 홈페이지들어가 설치하거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되구요.

3. 스마트폰에서 PC에 표시된 ID를 입력하고 연결합니다.

pc의 "귀하의 ID" 이숫자를 카톡이나 이런걸로 알려주고, 스마트폰으로 아아디, 비번 치고 접속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pc 원격제어 하기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스마트폰으로 pc 원격제어하기 팀뷰어 다운로드


https://nextcom.tistory.com/3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