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1일 토요일

경쾌한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클래식 음악 모음

 경쾌한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클래식 음악 좋아하시나요?

클래식 음악을 좋아하는 초보 매니아 입니다..

그리고 우연찮게 듣게 된 클래식 음악...

전에는 그냥 흘려들었던 음악인데...

이렇게 좋은 줄 몰랐습니다...

처음 듣는 분이라면 베토벤, 모짜르트, 하이든, 슈베르트, 쇼팽

라흐마니노프 정도로 선택하셔서 교향곡, 피아노협주곡,피아노 소나타

현악 4중주를 중심으로 선택해서 들어보시면 익숙한 음악들이 많이 있을 듯 합니다.

많이들 사용중인 사이트일 수 있지만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사무실에서 배경음악으로 들어요~

혹시나..클래식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 들어보시라고 클래식음악연속듣기 방법을 올려봅니다.

올해 시작 될때도 벌써 한해가 시작이구나 했는데,

벌써 9월 가을이 되니 시간이 빨리 흘러간다는 생각이 드네요...

추석지나면 올해도 3개월 남아요ㅋㅋ

덥고 습한 여름 지나가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는거 같아요 ...^^ 추석도 다가오네요

아침에 시원해서 놀라구 점심에도 하늘보구 벌써 가을이라고생각했어요 ㅋ

하늘도 예쁘고 날씨도 선선하고 공기 냄새도 좋은 가을이 길었음 좋겠어용ㅎㅎ

경쾌한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이용해 보세요 맘에 드실 겁니다. 즐거운 음악생활 되세요~


▼▼▼

경쾌한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http://jn23.tistory.com/34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