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1일 토요일

mbc 미니 라디오 듣기 mbc mini 설치

 인터넷라디오 mbc미니 라디오 듣기 다운로드 설치방법

요즘 저녁이나 사무실에서 심심할때 라디오를 듣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

얼마전에 인터넷하다 알게되고

그동안 라디오 들을 생각을 못했는데 이렇게 들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덧글들을 보는 재미도 은근 쏠쏠하구요 ~

바로바로 DJ와 청취자들이 소통하고 단순히 재미 뿐만 아니라

유용한 정보들도 얻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그날그날 편성표나 지난 방송을 다시듣고 보이는 라디오도 볼 수 있어요 ㅋㅋ

사진방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별로 사연에 대한 사진을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

정확히 사연에 대한 사진인지는 모르겠지만요.....ㅋㅋㅋ

내가 지금 듣고 있는 방송의 선곡표도 그때그때 바로 업데이트 되구요 ㅋㅋ

미리 선곡표가 정해져서 나오는게 아니라 그날그날 어떤 선곡을 할지 모르니

음악이 나오면 어떤 노래인지 바로 다음에 노래제목과 가수를 알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로그인없이 들을 수 있지만 가입하면 무료로 미니 게시판에 방송할 때 글을 작성할 수 있어요.

잘하면 DJ가 내 글도 읽어주니 한 번 참여하셔서 소통하는 기쁨을 느껴봐도 좋을 것 같네요 ㅋㅋ

mbc 미니 라디오 만족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

mbc 미니!보는 라디오로 청취하는게 더 재밌어서 보는 라디오만 찾아 다니네요.^^

표준FM, FM4U 뿐만아니라 mbc미니 인터넷라디오의 '올댓뮤직'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들 낭만가요,꿈의팝송,k-pop 50 ,연주음악이 논스톱으로 계속 흘러나오네요...

컴퓨터(pc)로 듣기 , 스마트폰으로 듣기 어플도 있어요.

많이들 아시겠지만 모르셨던분지 함 들어보세요 별도의 설치없이 mbc 미니 라디오를 청취 할수 있습니다.

mbc 미니 라디오 듣기 mbc mini 설치 방법 링크

https://gby05.tistory.com/82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