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3일 토요일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동영상 자르기 합치기 편집 동영상용량 줄이기

다음팟인코더 구버전다운로드 동영상 자르기 합치기 편집 동영상용량 줄이기

다음팟인코더 구버전을 찾으시나요?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에는 프리미어나 에프터 이펙트, 베가스 등  다양하지만,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비싸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는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음팟인코더를 사용하는데 

간편하게 사용하기도 좋고 동영상 변환, 용량줄이기, 자르기, 합치기, 자막넣기 등등 왠만한 기능은 다 가지고 있어 참 편리하더라구요~

프리웨어(무료)라 사용에 제한이없고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맘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애용하고있습니다.

저처럼 간단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으시는분들에게 다음팟인코더를 추천하고 싶네요~

다음팟인코더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지만 구버전을 다운받으면 계속 사용할 수 있어요. 

다만 다음팟인코더는 2017년에 서비스가 종료되었다는게 아쉽네요 ㅠㅠ

(팟플레이어처럼 계속 서비스했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가끔 저게 필요할 때가 생겨서 쓰곤 합니다ㅋ

다음 팟인코더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다음'에서 더 이상 팟인코더 다운 서비스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블로그에에 파일을 올려놓으니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서 쓰세요.

2017년 다음팟팟인코더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공식 사이트/소개 페이지는 사라졌지만, 설치파일은 서버에서 안내렸는지 아직까지 정상적으로 다운되네요...(신기)

아래 링크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

첫번째 링크는 클릭하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고, 두번째 링크는 

mega 라는 사이트 올려놓았습니다.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



다운로드 서버1


다운로드 서버2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유용하게 쓰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